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걱정이 너무 많다.

confirm 2018. 3. 13. 00:43
반응형

생각도 지금 너무 많다.

앞으로가 걱정이 너무 많이 된다 지금.

벌써 나는 어려울 일에 대비를 하고 있다.

그리고 나는 꿈을 자주 꾼다.

꿈에 가끔 나오는 사람이 있는데,

내가 평소에 그 사람 생각을 해서 그런 것 같다.

스트레스를 받고, 마음이 힘들다.

지금은 메탈을 듣고 있다.

모든 일이 다 잘 되었으면 좋겠다.

나의 이 모든 걱정들도,

내가 노력을 한다면 괜찮을 것이라고 생각을 한다.

나는 자유롭고 싶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