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음이 편안하다.

confirm 2018. 9. 1. 23:10
반응형

스트레스와 압박 때문에 그동안

글을 쓰는 것이 항상 나는 늦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힘들고 괴롭지만

고통을 견디면서 중요한 것을 깨닫기도 하였다.

항상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나는 내가 좋은 꿈들을 항상 꾸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나는 좋은 꿈을 꾸는 것이 좋다.

그런데 그러는 것이 그렇게 쉬운 것은 아닌 것 같다.

지금 나는 걱정이 많다.

살아가는 것이 조금 어렵기 때문이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