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좋은 꿈을 꾸었다.

confirm 2019. 4. 8. 14:05
반응형
산에서 내려가는 꿈을 꾸었다.
그것도 신나고 빠르게 내려갔다.
전혀 급하다는 느낌과 생각은 안들었다.
내려가다가 같이 내려가는 친구도 봤었다.
꿈이지만 산을 내려가면서 오랜만에
즐거운 마음이 들었었다.
아무래도 좋은 꿈일 것 같다는
내 생각이다.
나도 내 상태가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것을
조금은 알고 있는데
그동안 많이 힘들었어서
기대하게 된다.
좋은 일이 있기를 바라지는 않는다.
상황이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