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게임 이름은 아일랜드 워 입니다.

모바일 게임입니다.

저는 안드로이드로 게임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아일랜드 워는 이렇게

배 타고 가서 다른 유저들과 대전하는 게임입니다...

너무 재미있는 듯합니다...

앞으로도 제가 오래 하게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그동안 모은 유닛들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북극 늑대가 빠르고 좋더라구요...

적 부대의 궁수 라인을 아주 효과적으로 공격하는 게 북극 늑대이고

북극 늑대가 많으면 많을수록 뭔가 게임이 더 빨리 끝내는 느낌이 들어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제가 게임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는 않아서

저의 종합 전투력은 11만 정도입니다...

 

제가 가진 유닛들의 레벨은 이렇습니다...

저번에 정리한다고 최대한 정리는 했었는데...

뭔가 어수선하네요...

아무튼...

저는 북극 늑대 부대를 조금 더 셋팅을 할 것입니다...

북극 늑대 너무 좋음...

 

영웅은 생명의 나무 - 그린 쓰고 있습니다...

그냥 나무라고 이름을 불러도 될 듯...

나무는 탱킹에 좋은 영웅인 것 같습니다.

저기 보면 제가 보라색 등급의 영웅도 가지고 있지만

뭔가 나무 영웅이 스킬 때문인지 탱킹이 조금 더 좋은 것 같아서

저는 그냥 나무 쓰고 있습니다.

제가 탱킹이 조금 더 필요하기도 하구요.

 

제가 레벨 5 북극 늑대를 가지고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일단 레벨 5 북극 늑대의 능력치는 이 정도입니다...

체력이 조금 낮은 것 같기도 하고 높은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이동 속도가 너무 좋아서

유닛 셋팅에 북극 늑대를 많이 셋팅해놓고

북극 늑대들이 달려가는 것을 보고 있으면

정말 신나고 좋습니다...

 

나무...

탱킹 굿...

레벨 업 하려면 나무 영웅이 하나 더 필요한 것 같네요...

빨리 제가 모아야겠음...

 

나무의 스킬...

이렇게 나무의 스킬을 보면...

나무의 탱킹이 좋을 수밖에 없습니다...

이래서 저는 나무를 추천해봅니다.

 

아일랜드 워에서 영웅을 얻는 곳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영토 버튼에서

지금 화면에 보이는 소환 제단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소환 제단에 들어온 화면입니다.

맨 위에 프리미엄 모집의 실행을 눌러보겠습니다.

 

프리미엄 모집으로 들어온 화면입니다.

그동안 모아둔 보석으로

모집을 누르시면

확률적으로 영웅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제가 프리미엄 모집을 해보니

무조건 영웅이 나오는 것은 아닌 것 같고

영웅이 안 나오고 용병이 나오기도 하는 것 같기 때문에

인내심이 조금 필요할 수도 있겠습니다.

단 하나의 영웅이나

단 하나의 용병만 얻을 수가 있습니다.

영웅이랑 용병이랑 같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랜덤으로 영웅이나 용병이 나옵니다.

 

프리미엄 모집의 확률입니다.

이것을 보아도

보석을 모아서

모집을 눌렀을 때

영웅이 나올 수도 있고

용병이 나올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습니다.

 

용병 확률의 마지막 목록입니다.

프리미엄 모집을 통해서 영웅을 얻는 장면을

제가 아쉽게도 스크린샷을 찍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영웅을 프리미엄 모집으로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어느 정도 확인을 하였습니다.

아무튼...

요즘 정말 재미있게 하고 있는 게임...

아일랜드 워 입니다...

나무 레벨도 올려야 되고...

북극 늑대도 모아야 되고...

정말 기대가 많이 되네요...

다음에 더 재미있는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