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 2024년 4월 11일 목요일의 지포스 나우 저녁 9시 15분 대기열은 36명이다...
1~2주 전부터 오랜만에 지포스 나우로 에이펙스 레전드를 돌리고 있는데
대기열이 없어진 줄 알았다..
오늘 저녁에 대기열 36명이 생겼음...
지포스 나우 대기열이 생긴 것을 보는 것이 되게 오랜만임.
저녁 9시 15분에 대기열이 36명이었는데
저녁 9시 17분에 대기열이 다 처리가 되어서 바로 게임에 접속이 되었다.
대기열 36명이 2분만에 해결이 된 것을 보면 나쁘지 않은 듯??
물론 혹시라도 더 지켜는 봐야겠지만
최근에 흐름을 봐서는 요즘 대기열 문제는 없는 듯 하다.
.....
엑스박스 클라우드도 써보고 싶다. 하지만 나는 엑스박스 컨트롤러가 집에 없다.
일본 지포스 나우로 패스 오브 엑자일 같은 것도 해보고 싶다...
하지만 요금이 꽤 비싼 듯 하다...
그냥 차라리 엑스박스 클라우드를 한달만 결제해서 눈 감고 딱 달려볼까 싶기도...?!
여기까지 적겠음....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