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랜만에 롤 열심히 했음!!

confirm 2020. 6. 8. 07:32
반응형

오늘은

유미랑 잔나랑 룰루 열심히 했음 ㅋㅋ

아 그리고 나미도 했었다 ㅋㅋ

잔나 이런 이동속도 빠른 친구들은

그냥 마나순환 팔찌 룬 쓸 필요는 없고

그냥 빛의 망토 드는 편이다 나는.

왜? -> 마나순환팔찌는 한타에 도움이 되는 룬은 아님..

빛의망토는 한타에서 내가 물리면 런(도망) 할 때 도움이 되는 룬임.

어차피 아이템으로는 구원 미카엘 성배 이런거 사니까 (마나재생력이 가면 갈수록 높아짐.)

마나순환팔찌는 후반가면 의미가 없음..ㅋㅋ

주포룬이나 빛의망토룬이 좋긴 좋은거 같다.

유미가 아닌 이상 마나순환팔찌는.. 좀 그냥 그런거 같네 ㅋㅋ

서폿한길만 걷는 나로서는 말이지 ㅋㅋ

-롤은 항상 드는 생각이지만.. 저사양 무료 갓겜인듯.. 갓겜임 갓겜...-

전에는 감정표현 많이 이벤트로 열고 그랬는데

이제는 박스 모아서 열어야지 ㅋㅋ

어제인가 오늘 유미 스킨도 나오고 그래서..ㅋㅋ.

이번 글은 일단 여기까지!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