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재 레전드 슬라임에서

층은 지옥 1 - 6 에 와있음...

매우어려움 다음에 지옥 난이도라고 보면 될 것 같음

 

보석 9천개 정도로 산 아스트리에...

얼마전에 샀기 때문에 캐릭터 레벨은 50 임

고유 스킬이 번개구름인데 이게 진짜 상당히 좋음

보석은 쉽게 얻을 수 있으니까

아스트리에는 빨리 사서 사용하는게 좋은 듯.

너무 좋음.

사용중인 아이템들은 대충 보이는 데로 이정도라고 보면 되겠음.

 

내 주력 스킬은 동전 나오는거랑 맨 오른쪽에 배치해놓은 슬라임 프레스가 되겠음.

유물이랑 같이 셋팅해놓으면 굉장히 강력한 두 스킬임.

 

내가 사용중이고 가지고 있는 유물들...

 

내 주력 유물인 동전 미사일.

성능이 너무 좋은 듯.

 

오늘인가 업그레이드해서 코인 8개 추가로 발사됨.

얼른 업그레이드 해서 10개 정도 추가로 나오게 하고 싶음.

방금전에 앞에서 보여준

3초마다 동전 미사일을 사용하는 유물이랑도 잘 어울리는 유물인 듯...

 

슬라임 프레스를 아주 강력하게 만들어주는 유물.

강력하게 추천함... 개인적으로는 말이지...

 

내가 가지고 있는 보물인가 하는 화면임.

여기서도 슬라임 프레스 관련 업그레이드 셋팅을 할 수 있어서

슬라임 프레스가 거의 내 핵심 주력 스킬이라고 볼 수 있음...

앞에서 보여준 슬라임 프레스 유물이랑 같이 사용하게 되면

슬라임 프레스 데미지가 엄청 강력해짐...

 

다시 돌아와서 마스터리...

별로 아직 레벨이 낮은 듯...

보여줄 것도 볼 것도 아직 나는 아무것도 없음...

 

레전드 슬라임에서는 특성을 셋팅하기가 조금 어려운 듯...

개인적으로 공격력 셋팅이 제일 좋은 것 같기는 한데

아직 뭐 시너지 효과도 바꿔봐야되고 이것저것 해봐야될 듯...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함...

대충 나는 지금 이런 상태다 이정도로만 보는 걸로...

 

대충 내가 가지고 있는 동료들...

 

현재 골드 던전 난이도 54 정도까지 왔음...

더 올라가려니 이제 슬슬 다시 막히는 것 같기도 함.

 

유물 업그레이드 하려면 필수

아주 중요한 마을 침략.

현재 난이도는 50 정도에서 거의 막혔음...

 

글을 쓰면서 이제 알았는데

광산 깊이를 1094 미터 까지 내가 파놓았음...

보석들도 보상이 같이 나와서 참 쏠쏠한 광산...

 

장비, 스킬, 동료 소환 레벨임.

 

얼마전에 사용 해제된 장난감 소환 레벨.

게임도 간단하고 해서 얼마전부터 계속 꾸준히 하고 있음.

마을 침략 레벨을 빨리 올려야 되는데 라는 생각을 나는 하고 있음.

일단은 이번 글은 여기까지 적도록 하고

다음에 또 다시 글을 적도록 하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