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달에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는 네이버 시리즈온을 선택해봤는데
한번 그렇게 선택을 해보고 내가 나 자신을 지켜본 결과는...
나는 네이버 시리즈온을 사용하지 않는 것 같다...
왜냐하면 나는 웨이브를 이미 사용 중이라서 더 그런 것 같다...
얼마전에 보니까
나 혼자 네크로맨서 웹툰 시즌 2 로 다시 시작을 하게 된 것 같고
내가 웹툰을 자주 볼 때는 쿠키를 잘 사용하기도 하니까
늘 항상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으로 사용해왔던 쿠키 49개를 다시 선택해야 될 것 같다...
그래서 조금전에 멤버십 혜택에 들어가서 다음달에는 쿠키 49개 혜택을 받겠다고 선택을 하고 왔다...
어떻게 하면 네이버 시리즈온도 내가 효율적으로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기는 한데...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다... 그래서 연구를 조금 더 해봐야겠다...
연구를 조금 더 해보고 난 후에는 다시 네이버 시리즈온 멤버십 혜택을 선택하던지 해야겠다...
일단은 조금 더 지켜봐야겠다...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