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이펙스 레전드랑 포트나이트, 배틀필드 2042 가 생각이 났는데
방금전에 스팀에서 배틀필드 2042 동접자를 확인해보니 1만명이라고 적혀있었다...
내가 1년전인가 스팀 배틀필드 2042 동접자를 확인해보니까
3만명쯤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사용자 수가 많이 줄었구나...
포트나이트는 내가 할줄 몰라서 조금 부담스럽고...
남은 것은 기본적으로 에이펙스 레전드구나...
에이펙스 레전드에서 한번도 결제해서 무엇을 사용해본 적이 아직까지는 없다...
지포스 나우도 안쓴지가 꽤 되어가네..
항상 에이펙스 레전드 할 때는 지포스 나우를 썼었는데...
....
내가 컴퓨터를 바꿨지만 그렇게 사양이 높지는 않아서
패스 오브 엑자일도 하고 싶고...
패스 오브 엑자일은 내 컴퓨터로 직접적으로 돌리려니 약간 부담이...
그냥 나는 모바일 게임이랑 롤이나 하면서 살아가는게 답인 듯... 허허...
모바일 게임이나 찾아봐야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