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의식의 흐름대로 한번 글을 써보겠음...

한두달전부터 다시 레전드 오브 슬라임을 하고 있음..

드워프의 왕에서는 박스 142개 까지 클리어 하고 있는 실정임.

 

내 총합 전투력은 3Q 임...

요즘 엄청나게 많이 성장했음.

 

마을 침략은 내가 해보니까

난이도가 100 까지 있는 듯 하다.

더 이상의 난이도는 없는 듯 함.

 

하지만 골드 던전은

난이도가 100 이상 씩이나 있는 것 같음.

그 끝은 나도 아직 어딘지는 모르겠음.

 

내 유물 셋팅들임.

 

내 유물 셋팅들 중에서

현재 슬라임 프레스가 가장, 아주 강력함.

저기 보이는 유물 승급 재료를 전부 모아서 이 슬라임 프레스 유물만 업그레이드 하는 것을 추천...

유물 이것저것 다 승급시키다 보니까

승급 재료가 부족해서

슬라임 프레스 유물을 승급하지 못하고 있는 나의 경우가 있음...

승급 재료를 아낄 것을 추천드림...

현재 나의 수준에서는 일단은

슬라임 프레스가 가장 강력한 스킬이라고 봐야 될 것 같다.

슬라임 프레스가 없으면 던전이건 스테이지건 뭐건 진행이 안되는 듯 하다..

나의 경우에는 말이다.

 

보물도 슬라임 프레스에 맞추고 있음.

 

내 캐릭터임...

아스트리에 나쁘지 않음.

내가 예전에 얻어 놓은 것이라

요즘 유저들이 쉽게 얻을 수 있는지는 나도 잘 모르겠음....

 

아스트리에만 무려 174 레벨...

일단 아스트리에를 레벨 만땅까지 찍어놓고

드라고를 키울 생각임.

아무튼 아스트리에 스킬 괜찮음.

전기 공격하는데 뭐 나쁘지는 않음...

아스트리에 스킬은 번개구름이라고 나와 있지만

아무튼 슬라임 프레스보다 훨씬 약하다고 보면 됨...

슬라임 프레스 스킬이 갑임...

 

내 특성들...

그냥 뭐... 아직 특성 셋팅은 잘 안해놓아서 볼 것도 없음...

 

이것이 내가 말하는 슬라임 프레스 스킬임...

위에서 슬라임이 떨어지는 것임...

현재 나는 지옥 3단계 10 - 1 까지 와 있다...

 

내가 주로 사용중인 스킬들...

이러나 저러나 아직까지는 내 스킬들 중에서 슬라임 프레스가 원탑임.

흰색 바탕의 스킬들이 등급이 제일 낮은 스킬들이기는 하지만

높은 등급의 저기 많이 보이는 스킬들도

슬라임 프레스의 딜을 못따라가고 있는 중임...

 

아까 위에 화면에서 본 슬라임 프레스 관련한 유물이

슬라임 프레스를 11번 가까이나 더 떨어지게 해주기 때문에

어마어마한 딜을 책임져주는 내 주력 딜링 스킬임...

슬라임 프레스로 데미지를 높이고 싶다면

아까 위에서 잠깐 보았던 슬라임 프레스 유물을 무조건 착용을 해야 됨.

내가 조금 더 진행이 되면

사신 스킬도 슬라임 프레스 못지 않게 주력 딜 스킬이 될 가능성도 보이기는 하는데

아직까지는 내가 그 수준까지는 가지 못했으므로

일단 사신 스킬에 관해서 많이 언급을 할 수가 없는 내 상황인 것 같다.

사신 스킬도 주력 스킬로 사용하게 되는 그날까지 열심히 해보겠음...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