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궁수의 전설은 게임은 재밌는데 한판당 걸리는 시간이 긴 게임인 것 같다.

그래서 궁수의 전설을 재밌게 게임하는 방법은...

매일 접속하고 그래가지고 골드나 보석을 조금씩 모은 다음에

약간씩 캐릭터가 강해지거나 그렇게 되면

그럴 때 내가 한두판씩 게임을 돌리니까 참 재미졌음...

앞으로도 이렇게 계속 할 것 같음...

현재 내 노말 스테이지는 여기 정도에 머무르고 있음...

 

히어로 스테이지는 여기까지 왔고....

 

내 템들과 체력, 공격력 스탯...

내 템들은 현재 볼게 없는 것 같음...

.....

 

나는 유물 박스를 여는 것을 좋아해서

유물 박스 10회 뽑기를 하려고 보석을 일단 모으고 보고 있다...

 

아까 안보여줬지만 내 조각상들임....

그냥 내 조각상들은 볼 것도 없음...

 

이건 내 유물들...

황금 여의봉이 최고로 좋음...

내가 가진 유물들 중에서 말이지...

 

이건 내가 가지고 있는 저렙 유물들...

그냥 그럼...

저등급의 유물들이지만

저거 다 획득하고 레벨 좀 올리게 되면

스테이지 좀 더 나갈 수 있을 것 같기도 하다...

글을 쓰다 보니 약간은 기대가 됨...

 

내가 가지고 있는 황금 여의봉 유물...

아무튼 상당히 좋음...

스테이지 안에서 손오공으로 변해서 다 쓸어버림...

손오공으로 변하면 평타 한대당 데미지도 8만 이상인가 떠서 딜이 상당한 편임...

 

내가 여태껏 골드 모아서 올려놓은 재능들...

별로 볼 것도 없는 듯...

아무튼....

매일매일 접속을 해서

순찰 보상도 받아가서 골드도 모으고 보석도 모으고 해가지고

천천히 템이나 캐릭터를 강화시켜서 스테이지 한두개씩 더 클리어 해나가는 것이 재밌는 것 같다

일단 그런 식으로 천천히 하는 방식으로 궁수의 전설을 하고 있다.

대충 한번 글을 써봤다.

여기까지 적도록 하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