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몇일전에
지포스 나우를 통해서 ea 게임으로 에이펙스 레전드에 로그인을 할 때,
ea 게임에서 displayname field missing from registry 라는 오류가 떴었다고
내가 얘기를 한 적이 있다.
일반적으로
displayname field missing from registry 라는 오류가 떴을 때는
그냥 ea 게임의 아이디와 비번을 넣어서 로그인 하듯이 하면
에이펙스 레전드로 잘 로그인이 되지만...
아주 가끔.....!!
displayname field missing from registry 라는 화면에서,
ea 게임의 아이디와 비번을 넣어도 빨간글로 로그인이 안된다고 오류가 뜰 때가 있다.
빨간글로 계속 오류가 떠서 에이펙스 레전드에 로그인이 전혀 안되는 것이다. 
그때는
그냥 하루, 이틀 정도 내버려두니까 자동적으로 해결이 되었다.....
하루, 이틀 지난 뒤에 로그인을 해보니까 아무런 문제가 없이 에이펙스 레전드에 잘 로그인이 되었다.
그냥 저 오류들이 뜰 때는 하루, 이틀 정도 기다려보고 내버려 두는 것이
내가 아는 해결책인 듯....
아직 내가 아는 다른 방법은 없음....
대충 그렇다 라는 것으로
이번 글을 마치도록 하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