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내가 그동안 말은 잘 안했지만,

1~2달 전부터 다시 아일랜드 워에 복귀를 해서 재밌게 플레이 하고 있음..

내 투기장 공격부대의 전투력은 35만이나 달성하였음...!!

영웅은 그대로 그냥 편하게 해골로 살리려고 모드구드 사용하고 있음...

내 현재 투기장 티어는 플래티넘 1 인 것 같다....

 

내 투기장 공격부대의 배치도...

우측 상단의 5렙 ~ 6렙으로 구성된 용병들은 전부 수녀임...

배 하나는 수녀 부대로 구성하고 싶어서 노력하고 있는 중임.

보라색 등급의 용병들은 레벨 6 이상쯤부터 내가 주로 사용하기 시작하는데,

수녀는 힐러이므로 특별히 5렙부터 바로 사용중임.

 

내 주력 영웅 모드구드임...

사망하는 용병들을 다시 스켈레톤으로 부활시켜서 계속 싸우게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음.

그 스킬의 이름은 망령 소환임.

망령 소환이 모드구드의 제일 핵심 스킬이라고 할 수가 있겠다.

아무튼 모드구드 조각 모아서 레벨 7까지 올리느라 많이 힘들었음...

좌측 상단 부분은 모드구드의 기본 스탯, 스펙임.

현재 내 모드구드의 망령 소환 레벨은 6 임.

모드구드의 핵심 스킬이므로 망령 소환부터 계속 집중적으로 올렸음.

나머지 저승의 불길, 호신의 혼화 스킬도 레벨이 너무 낮으면 좋을게 없기 때문에

한두개씩 레벨을 올려 놓았음.

 

아무 용병들이 사망하게 되면 스켈레톤으로 부활시켜서 계속 싸우게 하는 스킬임..

망령 소환 레벨 6 이므로

해골 전사 레벨도 6 이다.

아마도 좌측 하트 포인트 4961 , 데미지 780 수치가 해골 전사 레벨 6 의 스탯인 것 같다.

레벨 7 로 업그레이드 시키면 하트 포인트 +1272 , 데미지 +200 이렇게 뭐 늘어나는 식인 것 같다.

 

최근에 다시 아일랜드 워에 복귀하면서

내가 예의주시하고 있는 용병은 도적이다...

체력이라던지 공격력이라던지 스탯은 중간쯤으로 어떻게 보면 별 볼일 없겠으나..

전장에 투입하게 되면

도적의 스킬로 인해서

돈을 더 많이 벌어오게 된다는 사실이다..

 

현재 내가 가지고 있는 도적의 레벨은 8 이라서

도적 레벨 8 의 스킬 성능 화면을 준비했다.

도적 레벨 8 의 스킬 성능은 6.5% 정도 골드를 더 벌어오고 수집해오는 것 같다.

다음 도적 레벨 9 의 스킬 성능은 7% 정도로,

레벨마다 0.5% 씩 스킬 성능이 좋아지는 것 같다.

아무튼 도적 용병을 나는 늘 눈여겨 보고 있음...

투기장에 배를 투입할 때

배가 6 대가 들어가니까

배 1 대 전부를 도적으로 한번 기본적으로 꾸려보려고 노력 중이다.

나머지 다른 배 1 대는 수녀 부대로 꾸려보려고 노력 중이기도 하다.

 

내가 모드구드 같은 영웅의 조각을 주로 입수하는 곳을 마지막으로 보여드리려고 한다..

영토 메뉴에서 교각으로 들어가면 된다..

 

나는 교각에서 영웅 검색 기능만 계속 사용하고 있는데

내가 가지고 있는 보석들은 주로

영웅 검색 기능에다가 보석을 전부 다 투입해서 요즘 사용하는 편이다.

영웅 검색의 기능에서는

낮은 등급인 파란색 테두리의 영웅인 모드구드 조각도 많이 나오고,

중간 등급인 보라색 테두리의 영웅 조각들도 많이 나오는 편이고

높은 등급인 노란색 테두리의 영웅 조각들도 많이 나오는 편이다.

가지고 있지 않은 영웅들의 조각이 나오게 되면

그 영웅을 바로 획득하게 되니까

가지고 있지 않은 어떠한 영웅을 얻기를 원한다면

교각의 영웅 검색의 기능도 활용하는 것이 좋지 않겠나 하는 생각이 든다.

....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나는 모드구드 부터 먼저 키워보고 싶다는 생각에,

나는 메인 화면에 있는 휠 기능에서 휠을 돌리는데에 보석을 많이 사용하지 않고 있고

이렇게 영웅 조각이 비록 랜덤으로 계속 나오지만

항상 여기 교각의 영웅 검색 기능에 보석을 많이 쏟아붓는 편이다.

그렇게 되면

내 주력 영웅인 모드구드의 조각 뿐만 아니라

다양한 등급의 영웅들의 조각들도 랜덤으로 많이 얻을 수가 있어서,

혹시라도 모드구드 말고 다른 영웅들도 사용하고 싶어졌을 때

모아놓은 다른 영웅의 조각들로 충분히 많이 업그레이드 할 수 있기 때문에 교각 기능이 참 좋은 것 같다.

 

아까는

영토 메뉴의 교각으로 들어간 화면이었고,

이번에는

영토 메뉴의 소환 제단으로 들어온 화면이다.

용병들의 레벨을 8 레벨인가 9 레벨 이상으로 계속 올리려면 보라색 메달 같은 것도 필요한 것 같은데

중간에 보이는 중급모집을 돌리게 되면

메달도 조금씩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교각에서 영웅 조각을 얻는 것도 중요하지만 용병 레벨 업그레이드도 해야 되어서

여기 중급모집도 내가 눈여겨 보고 있다.

....

별로 말도 안하고

한두달 전부터 꾸준히 그냥 하고 있는 아일랜드 워의 글을 오랜만에 써봤다...

빨리 모드구드의 해골 전사 스킬 레벨을 올려서

한번 투기장에서 무섭게 활약해보고 싶다...

수녀도 고레벨로 한부대 만들고 도적도 고레벨로 한부대 만들어서

그냥 매판마다 엄청난 효율을 누려보고 싶다...

여기까지 글을 쓰도록 하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