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애쉬 룬, 아이템 연구.

confirm 2019. 5. 11. 22:55
반응형

내가 요즘 뉴메타처럼

애쉬로 서포트도 하고 탑도 간다.

정글도 가볼 생각이다.

아직 랭크 게임은 안하고 있다.

애쉬로 서포트를 할 경우,

내가 여러번 게임을 해 본 결과로는

라인전까지만 서포트 아이템을 쓰는 것이 효율적이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

라인전 끝나면 그냥 원딜애쉬처럼 템트리 바꾸는 것이 아무래도 좋은 것 같다.

그러면 우리 팀은 서포터가 결국에는 없게 되지만.. 아무튼 그렇다.

애쉬 서포트 아이템에 관해서는 이렇게 계속 연구를 하고 있다.

룬은 칼날비도 써봤는데 상당히 괜찮다.

칼날비가 원딜 애쉬를 할 때나 서폿 애쉬 할 때 둘 다 괜찮다.

견제력이 정말 상당하다.

칼날비가 견제력은 기민한 발걸음 이상이다.

아무래도 애쉬가 진이 아니니까 그렇게 되는 것 같다.

집중 공격이나 치명적 속도도 괜찮아 보이는데, 여기에 대해서는 내가 아직 연구가 부족해서

다음에 얘기하도록 하겠다.

칼날비 + 폭풍갈퀴나 고연포 이런 조합들도 어떨까 하는 생각도 괜찮게 든다.

칼날비 때문에 충전 속도가 순간적으로 매우 빨라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내가 드는 칼날비 룬은 아래와 같다.

(메인 룬)

칼날비 - 돌발 일격 - 유령 포로 - 굶주린 사냥꾼

(보조 룬)

쾌속 접근 - 마법공학 점멸기

(능력치 룬)

공격속도 - 적응형 능력치 - 체력

이렇게 들고 있다.

마법공학 점멸이랑 돌발 일격은 내가 관심이 많아서 사용하는 것이다.

쾌속 접근은 애쉬와 상당히 잘 어울리는 룬으로 알려져 있다.

보조룬은 탱커들이 많이 드는 결의룬도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다.

룬은 내가 위에서 언급을 했지만,

칼날비를 메인으로 해서 자신에게 맞게 얼마든지 룬을 조합해도 괜찮을 것 같다.

괜찮은 탱커 아이템을 추가로 사용하는 것에 대해서도 생각을 많이 하고 있다.

룬을 잘 선택해서

애쉬를 탱커처럼 조금 버틸 수 있게 하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롤 열심히 했음!!  (0) 2020.06.08
요즘 롤 패치되서 칼날비 애쉬가 인기가 많네.  (0) 2020.04.18
롤 여러판 했는데 피곤하다  (0) 2020.03.17
오늘 롤이 잘 안되네.  (0) 2020.03.15
롤 너무 재미있네.  (0) 2019.05.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