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드구드 레벨을 9 까지 달성했음...

체력은 거의 이제 13만 정도 되니까 약간은 탱도 되는 수준인 듯...

 

망령소환 스킬도 레벨 9 까지 찍었음...

스킬 레벨은 영웅 레벨을 넘길 수가 없기 때문에

모드구드 레벨이 9 니까 스킬 레벨도 9 까지만 찍을 수가 있음.

현재 해골 전사의 체력은 1만 1천.

그냥저냥 한틱, 두틱 정도는 데미지를 더 버틸 수 있는 정도임.

해골 전사는

수녀나 각종 힐러들한테 힐을 더 받을 수가 있는 장점이 있어서

더 오래 버틸 수가 있음...

 

그냥 확인차 보는건데...

해골 전사 만렙의 체력은 어느 정도일까??.

화면에서 보는거와 같이

16 만렙의 해골 전사 체력은 4만 4천 정도....!!

거의 저레벨의 탱커 수준...!!

나도 빨리 모드구드 레벨 16 이랑 망령 소환 스킬 레벨을 16 까지 달성하고 싶다...

그러면 상륙해서 미는데 정말 장난 아닐 듯 싶다....

 

내 현재 투기장의 대형이다..

수녀도 일단은 고레벨을 먼저 만들어보자 싶어서 그냥 바로 레벨을 올려버렸고...

날아다니면서 공격하는 드레이크도 조금씩 배치를 해두었다...

레벨 9 드레이크로 만들려니

메달이 조금 부족해서

레벨 8 드레이크도 그냥 쓰고 있는 실정이다...

내 상륙 부대의 전투력은 44만 정도인데

내 전투력이 42만 정도이던 시절에

방어 전투력이 60만 가까이 되던 유저도 이겨 봤었다...

그때 참 재밌었음..

그리고 치유법사도 레벨 8 까지 찍었다.

수녀도 레벨 8 짜리도 만들었다.

어떤 유닛이건 9 레벨이 급하다.

골드 수급이 더 원활했으면 좋겠다.

더 열심히 한번 해봐야겠다. 요즘도 늘 재미있게 하고 있음.

여기까지 적도록 하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