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롤 돌고 돌아서 역시 스웨인...

confirm 2024. 2. 21. 22:46
반응형

서폿 세나도 할 수 있는 최소한의 숙련도는 키웠음...
숙달을 조금 했다는 말임...
서폿 세나도 좋고 그렇긴 한데...
뭔가 좀 다른게 필요하긴 함...
서폿 카르마 같은거
서폿 말파 같은거
나는 그런것도 필요하기는 함...
서폿 말파는 뭔가 좀 픽이 위험하니까
서폿 카르마 같은게 좋기는 좋겠다 싶음...
카르마의 궁 Q 가 조금 스킬 구조상 별로라고 나는 생각을 하는 사람인데...
글을 쓰다 보니...
그냥 내가 주로 서폿을 하는 유저다 보니까
서폿 스웨인은 좋으니까 일단 제외하고 생각하면
유미가 최고인 것 같기도 함...ㅋㅋㅋ
요즘 서폿템을 선택하도록 패치도 되었고...
그냥 유미는 무에서 유를 창출하는 그런게 있지...
어제는 주구장창 스웨인만 했었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유미를 하고 싶어지네...
내 유미 숙련도는 90만 이상이고 스웨인은 50만 가까이 되어가는 것 같다...
그냥 이 두 챔이 내 원챔, 주픽들임...
서브픽은 세나 정도...??
아 맞다 그리고 잔나도 내가 할줄 안다...
요즘 서폿 스웨인 할때는 수확 극딜 스웨인을 주로 하는 중이고,
내 기억으로는 잔나도 폭풍의 결집 이런거 들어서 Q 딜을 강력하게 하는 것도 좋았던 것으로 기억을 함...
소라카는 뭐... 옛날에 롤에 입문했을때 자주 했던 챔인데 요즘은 전혀 안하고 있고...
나도 브랜드 같은 상남자 캐릭도 하고 싶기는 하지만... 뭔가 내 손에는 안맞는 것 같고...
아무튼 뭐 나는 요즘 롤을 이렇게 하고 있다...
오랜만에 유미랑 잔나도 하고 싶네....
유미는 내가 너무 많은 게임을 해봤고
요즘 롤 템이 많이 바꼈다 보니까 잔나로 요즘 게임을 하면 어떨지 싶다.
대충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