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현재 나의 방어 부대들...

그냥 대충 막 설정을 해놓아서

방어 진형의 전투력은 겨우 10만 정도이네...

다음에는 조금 더 멋지게 바꿔놓아야겠다...

 

그건 그렇고...

아무튼...

나의 공격 진형의 전투력은 15만을 달성했다...

전에는 글을 썼을 때는 전투력이 11만 정도였었던 것 같은데...

그래도 이 정도면 많이 올린 듯하다...

요즘에도 열심히 아일랜드 워를 꾸준하게 하고 있음...

게임이 간단하고 정말 좋음...

현재 저의 투기장 티어는 골드입니다...

 

전에는 나무만 주구장창 쓰다가

로빈 후드 조각이 많이 나와서

이제는 로빈 후드를 업그레이드해서 사용하고 있는 중임...

나무는 스킬 때문에 버벅거리는 게 조금 있는 것 같아서

약간은 아쉬운 영웅이기는 한데...

그래도 나무는 탱킹이 좋기는 함...

아무튼...

로빈 후드 써보니까 괜찮은 것 같음...

 

클랜 보스전 이런 거 해야 스킬 책 조각도 얻을 수 있는 것 같다...

내가 평소에 클랜 보스전을 자주 안 해놓아서

스킬 책 조각이 전혀 없어서

스킬 레벨이 전부 다 레벨이 1 이다...

너무 슬프다...

다음에는 스킬 레벨도 조금 올려놓은 나의 모습을 보이도록 해야겠다...

나의 방어 진형도 그렇고...

너무 볼품이 없는 것 같다...

다음 글까지는 내가 더 신경을 쓰고 노력도 많이 하고 준비를 해가지고

준비를 많이 한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냥 평소에 편하게 투기장만 하고 지내고 있음...

그래도 충분히 재미있음...

나의 갓겜 아일랜드 워...

아무튼...

이번 글은 여기까지 쓰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있는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